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경자 보은경찰서장 민원실 일일체험 실시
등록날짜 [ 2018년01월15일 12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보은경찰서(서장  이경자)는 15일, 경찰서를 방문하는 민원인의 다양한 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토대로 보은 안심치안 행정을 구축하고자 경찰서장 민원실 일일체험을 실시했다.

이경자 경찰서장은 직접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위해 일일민원실장을 자처하고,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경찰서에서 처리하는 전반적인 업무를 직접 상담했다. 또한, 민원인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보은경찰서에서 어르신·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치안 정책을 설명했다.

한편, 민원실 근무자에게는 민원인이 편안하게 민원업무를 볼 수 있도록 ‶5S운동″을 적극 실천하라고 강조했다. 5S운동은 Stand-up(일어서서 맞이하기), See(눈을 보고), Smile(웃으며 응대), Speed(일처리는 빠르게), Satisfaction(만족감 주기)이다.

이경자 경찰서장은 “앞으로도 5S 운동 실천을 통해 주민들에게 감동 행정을 선물할 예정이며, 또한,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년층이 많은 보은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체감치안 정책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정복 시장, 시민행복+대화를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 청취 (2018-01-15 12:37:42)
옹진군 2018년 자월면 신년인사회 조윤길 군수, 면정보고회 및 민생현장 방문 (2018-01-15 09:55:00)
인천 장봉도, 연안 정화 작업 ...
옹진군, 대청면 환경정화행사 ...
옹진군자원봉사센터, 'Green 스...
인천광역시교육청, 상반기 학...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학년도 ...
인천광역시교육청, 난독증‧...
인천 부평구의회,‘연구하는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