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은경찰서, 어머니방범대와 치안협력 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1월16일 11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보은경찰서(서장 이경자)는 지난 15일 보은 반딧불이 어머니자율방범대와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보은읍 반딧불이 어머니방범대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는 지난 12월 부임한 이경자 보은서장이 방범대를 직접 방문하며 이루어 졌다. 

이경자 서장은 취임 후 사회적 약자보호와 주민들이 보은이 전국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체감안전 향상을 위해 많은 주민과 항상 소통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이번 간담회도 그 취지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써 지역치안의 파수꾼으로 남성방범대 못지않게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여성방범대원을 격려하며 스킨십을 강화했다. 또한, 간담회를 계기로 양 기관‧단체는 더욱 끈끈한 치안협업을 펼쳐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경자 서장은 “매서운 추위에도 우리 고장의 안전과 졸업식 뒤풀이 예방 등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 등에 항상 최선을 다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격려했고, 이에 김상녀 반딧불이 어머니 방범대장도 “앞으로도 내 가족과 자녀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치안보조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화답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소방서, 등산길 ‘구급함’안심하고 사용하세요 (2018-01-16 14:15:46)
인천공단소방서, 시민동승'소방차 길 터주기'훈련실시 (2018-01-15 20:25:15)
인천 계양구, 민원 업무 공무...
인천 계양구, 공정무역 서포...
인천 계양구, ‘편하고 안전한...
인천광역시교육청, 원도심 주...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