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의원, ‘인천의 봄을 준비합니다’ 주제 2018년 의정보고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1월19일 17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더불어민주당 인천 남동갑 박남춘 의원(인천시당위원장)은 19일 오후2시 인천시교육청 대회의실에서 ‘인천의 봄을 준비합니다’ 라는 주제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1년여간의 의정활동은 물론 지난 6년간의 의정활동을 종합해 보고하는 자리로 각각 1부와 2부로 나누어, 1부는 그동안의 의정기록을 담은 영상물 시청과 주요 추진사업 보고로, 2부는 참석한 주민들과 진솔하게 대화하는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박찬대 국회의원(인천 연수구갑)과 고교 은사님이신 윤낙영 선생님, 이창순 남동구노인회장님을 비롯한 지역주민등이 참석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박 의원은 그동안의 입법‧예산‧정책 활동 등 다양한 국회활동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논현경찰서 신설, 소래포구 국가어항 지정, 남동산단 최첨단 리모델링, 남동우체국 신설, 수인선 방음벽 설치 등 주요 5대 숙원사업 성과와 함께 국민체육센터 건립(30억), 남동경찰서 신축(327억), 논고개길 확장(102억), 공공일자리센터 건립 등 지난 6년간 약3000억에 달하는 정부예산 확보 성과를 소개했다.


또한 우리 미래세대인 아이들을 위한 다목적강당 증축 및 급식소 개선, 화장실 개선, 운동장 개보수 등 학교 환경개선 사업과 횡단보도 설치, 좌회전 신호체계 신설, 방범용CCTV 설치, 버스정보안내시스템(BIS)설치 등 작지만 지역내 큰 불편사항을 해결한 성과도 함께 소개했다.
 

특히 지난해 정권교체이후 제3연륙교 착공, 7호선 청라 연장 등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는 인천 숙원과제의 성공후기도 소개하며 향후 인천의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높이겠다는 각오도 피력했다.
 

박남춘 의원은 “그동안 시민들이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남동의 발전과 나아가 인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히며 ”향후 10년뒤 우리 인천의 괄목할만한 변화를 준비하기 위해 생활현장에서 발로 뛰며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나누는 희망의 정치를 실현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회사무처, '의회외교' 창간 (2018-01-19 18:37:22)
정세균 국회의장, 런던에서 동포 초청 만찬간담회 가져 (2018-01-18 19:58:43)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