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외국어과정 자격증과정 무료 제공, 소양·취미 과정도 운영
등록날짜 [ 2018년01월31일 10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운영하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를 방문하면 외국어, 자격증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05년부터 운영해온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는 시민들의 학습욕구와 변화하는 학습환경에 맞춰 예년보다 대폭 확대된 외국어, 자격증, 소양․취미 등 185개 학습과정을 2월 1일부터 운영한다.
 

외국어 과정은 영어(TOEIC), 중국어(HSK), 일본어(JPT) 등 15개 언어를 초급부터 고급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원하는 강좌를 수강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컴퓨터활용능력, 물류·유통관리사 등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학습자를 위해 총 20개 자격증 과정을 제공하고 정보화, 소양․취미 강좌 등 개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과정도 운영한다.
 

학습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든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PC(cyber.incheon.kr)는 물론, 모바일(m.cyber.incheon.kr)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 스마트교육팀, ☎032-440-7686~7)로 문의하면 된다.
 

시 인재개발원 관계자는“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소중한 꿈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교육 과정 도입 등을 통해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교육청, 신학년 학교교육 정상화 지원 계획 발표 (2018-01-31 14:00:38)
경기도교육청 몽실학교, 2018 학생주도 신(新)학습시대 개척 (2018-01-30 14:02:11)
인천 계양구, 민원 업무 공무...
인천 계양구, 공정무역 서포...
인천 계양구, ‘편하고 안전한...
인천광역시교육청, 원도심 주...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형 직...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 “...
인천 부평구보건소, 청천초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