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경로당 방문 민생살피기
등록날짜 [ 2018년02월13일 15시16분 ]
[연합시민의소리]강범석 인천 서구청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8일과 12일 이틀간 검단지역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에서 강범석 서구청장은 “현재의 우리를 있게 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어르신들의 실질적인 복지증진을 위해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경로당 회원들은 “직접 경로당을 방문해 이용 회원들의 목소리에 함께 공감하고 의견을 들어줘 고맙다”고 말했다. 

서구에는 구립 29개소, 사립 213개소 등 총 242개소의 경로당이 있다. 강구청장은 올해 모든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노인복지증진을 위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한편, 서구는 지난 1월 민간경로당 손해배상책임공제에 일괄 가입을 통해 구립경로당뿐만 아니라 민간경로당에서의 안전사고대비와 보상체계를 마련했다. 

서구 관계자는 “세심한 부분까지 관심을 갖고 어르신들의 쉼터인 경로당이 앞으로도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송도소방서장,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현장예찰 (2018-02-13 23:34:11)
남택화 충북지방경찰청장, 영동서 치안현장 방문 (2018-02-12 16:43:29)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