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동네방네 현장소통의 날'운영
등록날짜 [ 2018년02월22일 18시4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는 22일 남동구를 방문하여 `동네방네 현장 소통의 날`을 운영했다.
 

 '동네방네 현장 소통의 날'은 지역별 현안 및 신규 사업 등 지역 이슈사항에 대하여 현장에 나가 직접 시민들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해법을 찾아가는 소통행정의 일환으로 민선6기 시작과 함께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행사이다.
 

이날 현장 소통의 날에는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과 오흥철 시의원, 시ㆍ구 관계 공무원들이 남동구 현안사업 현장을 찾았다.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은 먼저 장수동 산 135번지 일원에 조성 예정인 이승훈 역사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주민들과 격의 없는 의견을 나누었다.
 

현장에 참석한 주민들은 역사공원이 조성되면, 인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휴식하며, 지역문화·역사를 공부할 수 있는 훌륭한 학습공간이 될 것이라며, 사업계획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이어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은 소래로 도로확장공사 예정지를 방문,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주민들은 이 구간은 출·퇴근 시간대뿐 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차량 등 교통량이 많은 지역으로 그동안 차량정체로 인한 소음 및 분진 등 주민생활에 불편이 많음을 호소하며, 빠른 시일 내 사업이 완료되도록 시에서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요구했다.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은 시에서도 이 지역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충분히 공감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사업 관련 각 기관과의 긴밀한 업무협의로 주민불편사항이 조속히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남동구권역‘동네방네 현장소통의 날’은 이 지역 시의원인 오흥철 의원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오흥철 의원은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이승훈 역사공원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시에서 의지를 갖고 추진해 줄 것을 강력히 요청하였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병무청, '나은병원' 병무청 지정병원으로 선정 (2018-02-22 18:48:07)
청주청원경찰서, 어르신 대상 교통안전교육 실시 (2018-02-22 18:35:24)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