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의회 교육위원회 개교 예정학교 방문하여 현장과 소통
등록날짜 [ 2018년02월23일 19시5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 신은호 위원장 등 7명의 의원(박종우 부위원장, 김종인 부위원장, 손철운 의원, 신영은 의원, 이영환 의원, 최만용 의원)은  22일과  23일 2018년 3월 개교 예정학교인 인천주안초등학교, 인천청인학교, 인천예송초등학교, 문일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등 발로 뛰는 현장 의정 활동을 펼쳤다.
 

이번 방문에서 신은호 교육위원장을 비롯한 교육위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학교 개교를 위해 애쓴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시설공사 현황, 학생 수용상의 적정성, 통학로 확보, 학교급식 준비상황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하였으며 개교준비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교육청과 학교 관계자에게 당부했다.

한편, 인천예송초등학교는 지역개발에 따른 유입 학생을 수용하기 위해 신설하였고, 인천청인학교는 공립 특수학교의 과대·과밀 해소 및 지역배치 불균형으로 인한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의 원거리 통학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신설했다.
 
그리고 인천주안초등학교와 문일여자고등학교는 지역개발계획 및 학교시설 노후화 등의 사유로 학교를 이전하여 신설했다.

신은호 교육위원장은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학업에 열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미진한 부분은 남은 기간 동안 철저히 보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남춘 의원,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수상 (2018-02-25 13:13:34)
정세균 국회의장, '고령자-장애인을 위한 특별수요신탁제도 도입을 위한 국제포럼' 참석 (2018-02-23 19:24:01)
인천 남동구, 위생서비스 수준...
인천 ‘남동구 상반기 구인․...
인천 남동구, 무장애 통합놀이...
인천해경, 봄철 출입통제구역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교육복...
인천광역시교육청, 공간재구...
인천광역시교육청, 영종 지역...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