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부Wee센터, 야간상담‘상담이 빛나는 밤애(愛)’운영
등록날짜 [ 2018년03월13일 18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연제곤) Wee센터는 매주 화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야간상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야간상담은 낮 시간에 상담 진행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인 상담과 심리검사를 진행한다.

야간상담은 맞벌이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상담 수요자의 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낮 시간에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어려운 학부모가 퇴근 시간 이후에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동부교육지원청 Wee센터의 야간상담 ‘상담이 빛나는 밤애(愛)’는 2014년부터 시작되었으며, 2018년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다. 낮 시간에 자녀를 동반하여 내방하기 어려운 학부모님들은 야간상담을 이용하여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김시운 중등교육과장은 “동부교육지원청 Wee센터의  ‘상담이 빛나는 밤애(愛)’는 상담 수요자들의 이용 고충을 파악하여 운영을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상담이 필요한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을 지원하는 데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동부교육지원청 Wee센터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교로 찾아가는 이동 상담실을 운영하고, Wee센터 이용 방법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부교육지원청 Wee센터, 놀이치료 프로그램 운영 (2018-03-14 13:13:47)
경기도립평택도서관, 4월부터 학교도서관 지원 사업 운영 (2018-03-13 15:33:09)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