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미영 예비후보 '인천시당 공천관리위원회가 당원 관리를 소홀히 하고 중립성을 위반' 인천시당 감사 요구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
등록날짜 [ 2018년04월17일 19시06분 ]
[연합시민의소리]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경선에 참여한 홍미영 예비후보가 인천시당 공천관리위원회가 당원 관리를 소홀히 하고 중립성을 위반했다며 인천시당에 대한 감사를 요구했다.


홍 예비후보는 17일 인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인천시당이 특정 후보를 노골적으로 지지하며 시당의 권리당원이 되기 위해 등록비를 냈으나 권리당원으로 등록조차 되지 못해 투표조차 할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시당은 권리당원 명단을 경선 후보에게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그러나 홍 예비후보는 “경선 직전까지 시당 위원장이었던 박남춘 후보가 당원들에게 수시로 홍보문자를 보내는 것은 명부가 공개된 것이나 다름없다”며 이는 공정성을 훼손한 것이라고 했다.
 

또한 홍 예비후보는 “한 시민이 권리당원으로 등록되기 위해 돈까지 냈지만 당원 자격을 부여받지 못해 투표권을 행사할 수 없었다며 시당은 직원의 실수라며 등록비는 다시 돌려주겠다고 했다"며 유감을 드러냈다.
 

홍 예비후보는 “당을 민주적으로 운영하고 권리당원의 소중한 권리를 지키기 위해 엄중한 감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불어민주당 한국GM대책 특별위원회'한국GM 노조 간부진과 간담회 진행' (2018-04-17 19:14:08)
더불어민주당 '6·13 지방선거의 인천시장 최종 후보 선택' 관심집중.... (2018-04-17 18:58:29)
동행복권, 로또6/45 1116회 1등 ...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