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른미래당 문병호 인천시장후보, “인천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인천시장이 되겠다”
등록날짜 [ 2018년05월16일 18시59분 ]

[연합시민의소리] 바른미래당 인천시장 문병호 후보는 16일 바른미래당 광역단체장 후보 전력회의에 참석해서 인천시민 삶의 질이 피부에 와 닿게 높이는 인천시장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전략회의에서 문병호 인천시장 후보는 “인천시민들은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고 있다”며 “문병호가 그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인천의 변화를 주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문병호 인천시장 후보는 “그동안 인천에서 양당 모두 성장 위주의 개발정책을 남발할 뿐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는 등안시해 왔고, 늘 인천은 서울의 변방으로 존재해 왔기에 시민들의 소득은 낮다”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오직 인천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에만 포커스를 맞춘 인천시장이 되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아울러 문병호 인천시장 후보는 “오랫동안 인천시민과 인천시민사회와 소통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삼아 ‘변화’와 ‘민생’을 앞세워 인천시장선거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전략회의에서 문병호 인천시장 후보는 “현재 중앙당의 선거 전략에 부족한 점이 나타나고 있다. 큰 그림을 그리고 가는 것이 매우 필요한 시점이다”고 지적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세균 국회의장, “5.18 진상규명은 대한민국의 새로운 희망 만드는 출발점” (2018-05-18 12:18:30)
국회사무처,전국단위 지진대피훈련 적극 동참 (2018-05-15 16:02:04)
동행복권, 로또6/45 1116회 1등 ...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