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청라호수도서관, 개관 3주년 맞아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
샌드아트와 벌룬마임,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공연 등
등록날짜 [ 2018년06월14일 15시19분 ]

[연합시민의 소리]인천광역시 청라호수도서관(관장 이석주)은 청라호수도서관 개관 3주년을 맞이하여 6월에도 인천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16일 오후 2시 도서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개관3주년을 기념하는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와 벌룬마임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은 2개의 주제로 구성되는데, 평창동계올림픽 유치기념공연에 참여했던 정수빈 샌드아티스트가 선사하는 한줌의 모래와 빛으로 펼치는 감동적인 샌드아트 공연과 2012년 태국 벌룬마임컨테스트 1위자 박민옥이 펼치는 벌룬마임공연으로 진행된다.


30일 오후 3시에는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현악트리오 ‘뮤지스(Muses)’의 공연이 펼쳐진다.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로 구성된 뮤지스팀의 해설과 바로크부터 현대·크로스오버 음악까지 폭넓은 음악을 라이브 연주로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층 원화전시코너에서는 27일(수)까지 <구름빵>의 작가 백희나의 가슴 따뜻한 판타지 그림책인 <장수탕 선녀님>의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자신을 날개옷을 잃어버린 선녀라고 소개하는 목욕탕에서 만난 할머니와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청라호수도서관 관계자는 “가족단위로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준비했다”며 “청라호수도서관 개관3주년을 맞이하여 펼쳐지는 공연을 통해 도서관이 시민과 더욱 가까워지고 행복한 참여의 공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라호수도서관 홈페이지 (www.michuhollib.go.kr/hosu)를 참고하거나전화(☎563-8126)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대기뉴스이거나 송고가 되지 않도록 설정됨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우리 인천 현충시설 견학’ (2018-06-14 16:45:49)
인천 계양구, 다문화가족을 위한 이중언어 놀이 프로그램 추진 (2018-06-12 12:46:30)
한국마사회 부평문화공감센터...
광주 동부소방서, ‘Heart Beat ...
광주 동부소방서, 자연과 함께...
한중문화예술교류의 물꼬 한-...
인천지법 ' 옹진군 전 이장, 벌...
로또 829회 1등 8명 24억4,465만원...
김광수 의원, 수도권 기초수급...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