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6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여성의광장 ‘뷰티특강’ 개최
소중한 내 피부, 여름철 피부관리의 꿀팁 공개
등록날짜 [ 2018년06월18일 15시37분 ]

[연합시민의 소리]인천지역 시민들의 행복한 배움터인 여성의광장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소중한 내 피부, 여름철 피부관리 전략’이라는 주제로 뷰티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면서 아름답게 나이 드는 것을 뜻하는 Well-aging의 실현을 위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소개할 예정이다.


 ‘깨끗한 피부 만들기 노하우, 피부장벽과 화장품, 동안 얼굴을 위한 안면 경혈점’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이번 특강은 성신여자대학교 조선영 겸임교수가 다년간의 연구 및 경험을 바탕으로 풀어갈 것이며, 피부의 스트레스가 쌓여가는 여름철 피부관리의 꿀팁까지 얻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조진숙 여성의광장 관장은 “최근 美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는 여성에 국한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가지고 있는 욕구”라며 “ 이번 특강을 통해 우리 인천시민과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여성의광장 강의실(105호)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여성의광장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교육운영팀(☎815-710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2018년 제2회 여성을 위한 구인․구직 만남의 날’ 성료 (2018-06-21 13:27:01)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한국산후조리업협회 업무 협약 체결 (2018-05-31 22:51:38)
인천 부평구, 도시재생 신설 ...
인천 미추홀구, 미추 자원순환...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장애인 ...
인천 미추홀구, 신규 선정 마...
인천 남동구 푸를나이 버스킹 ...
인천 남동구, 지역 금융 활성...
인천 남동구, 치매 예방 공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