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화도진도서관, 도서지역 학교도서관 지원프로그램 '책돋움 북둗움'사업 운영
등록날짜 [ 2018년06월18일 17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화도진도서관은 19일부터 21일까지 영흥초 및 북포초 전학년을 대상으로 도서지역 학교도서관 지원프로그램  '책돋움 북둗움'사업 운영한다.
 

책돋움 북둗움 사업은 전담 사서가 없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도서지역의 학교도서관 운영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독서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책과 이야기가 있는 문화공연, 교과서 속 그림책 읽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책과 이야기가 있는 문화공연은 신기한 동화책 여행을 주제로 빛과 모래로 소통하는 아름다운 샌드아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교과서 속 그림책 읽기는  한권의 책을 온전히 읽고 여러 활동을 하면서 책 한권의 줄거리는 물론, 그 책이 담고 있는 의미, 전달하고자 하는 작가의 메시지 등을 충분히 이해하고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한다.
 

화도진도서관 담당자는 “이번 도서지역 학교도서관 지원 사업은 사서가 없어 어려움을 겪는 도서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독후활동과 문화공연으로 학생들의 독서와 도서관 이용 습관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행복계양아카데미 건축가 유현준 초청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강연 (2018-06-19 12:48:35)
인천 부개도서관,도시생활자와 과학 주제 야간 인문학 특강 개최 (2018-06-15 11:52:13)
인천 장봉도, 연안 정화 작업 ...
옹진군, 대청면 환경정화행사 ...
옹진군자원봉사센터, 'Green 스...
인천광역시교육청, 상반기 학...
인천광역시교육청, 2024학년도 ...
인천광역시교육청, 난독증‧...
인천 부평구의회,‘연구하는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