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올해의 책 작가와의 만남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6월21일 13시5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20일 계양구청 6층 평생학습관에서 2018년 계양구 올해의 책 성인․청소년분야 선정 도서 ‘편의점 가는 기분’의 박영란 작가를 모시고 ‘올해의 책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계양구는 2018년 올해의 책으로 성인․청소년분야/‘편의점 가는 기분’과 아동분야/‘악당이 사는 집’을 선정하여 다양한 독서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올해의 책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식전행사로 ‘편의점 가는 기분’의 내용 중 일부를 ‘음악이 있는 모노드라마’로 공연을 펼쳐 강연 분위기를 한층 돋우었다.


이어서 계양구 책마을도서관 김숙 관장의 진행으로 박영란 작가로부터 ‘편의점 가는 기분’을 집필한 작가의 의도와 책 속에 숨겨져 있는 내용을 화기애애한 가운데 들어볼 수 있었다.

 

초, 중, 고등학교에서 독서토론을 지도하게 될 올해의 책 ‘독서토론리더과정’ 참여자들은 관내 학교에 토론회를 진행하기에 앞서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편의점 가는 기분’의 박영란 작가에 이어 9월에는 ‘악당이 사는 집‘의 이꽃님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명사초청 아카데미, ‘오소희’작가 초빙 (2018-06-25 13:14:43)
인천항만공사, 인천지방해양수산청과 인문학 강좌 함께 열어 (2018-06-20 18:11:30)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인천 남동구, 일자리 12,263개․...
인천시 부평구 캠프마켓 가로...
인천 미추홀구보건소, ‘생애 ...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