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협력기업 대상 일자리 질 개선 사업 추진
등록날짜 [ 2018년06월25일 13시19분 ]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가 항만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3개사를 선정하고, 기업에 일자리 질 개선 비용으로 총 1천 5백만원을 지원한다.
 

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일자리의 양적 성장 및 질적 안정에 기여한 인천항 협력기업을 발굴․지원하고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인천항 항만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대상 질 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하다고 25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공모를 통해 지원대상 3개사를 선정하고 근로자의 작업환경, 복지시설 등 근로환경 개선 비용으로 총 1천 5백만원을 지원한다.
 

공모기간은 내달 20일까지이며, 인천항 이용 및 신규인력 채용 실적이 있는 인천항 협력기업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대표 홈페이지에 접속해 배너 또는 ‘IPA일자리 매칭센터’-‘인천항 일자리 위원회’-‘더 좋은 일자리’-‘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인사관리팀장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맞춰 지역 특성에 맞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인천항의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협력기업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 5월‘컨’물동량 전년대비 8.0% 증가 (2018-06-28 11:25:50)
인천항만공사, 새가족 맞이, 신규직원 7명 임용 (2018-06-25 13:17:08)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