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회 및 JH건설㈜, 백령 노인 요양원 방수공사 완료
등록날짜 [ 2018년07월12일 13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심효신)에서는 백령주민자치위원장(이인호) 및 JH건설㈜(대표 홍태형)의 후원으로 백령 노인 요양원의 방수공사를 지난 11일 완료했다.
 

이번 방수공사는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백령 노인 요양원(원장 이철)에서 우천시 방수가 잘 안되어 물이 세는 곳이 많아 요양원에 입원중인 어르신들 및 요양원 직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백령주민자치위원장 및 JH건설㈜ 대표에게 도움을 요청해 진행됐다.
 

금번 방수공사에 도움을 준 백령면주민자치위원장(이인호)도 “어르신들 및 직원들이 매번 비가 올 때마다 불편하셨을텐데 일찍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면서 앞으로도 백령면에 어렵고 힘드신 분들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자치위원회에서도 다각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공사를 계획한 심효신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백령 노인 요양원의 불편사항을 듣고 도와드리고 싶었으나 재정여건상 도와드리기 어려워 자치위원장 및 JH건설㈜ 대표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방수공사를 추진해 주셨다면서 적지 않은 예산이 소요되는 공사를 흔쾌히 도와주신 자치위원장 및 JH건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심효신 백령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힘들고 어렵게 사시는 분들이 많이 있다면서 이분들이 조금 더 따뜻하고 행복한 삶을 생활하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을 당부하였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부소방서, 소방정대 수난사고 대응 인명구조훈련 실시 (2018-07-12 13:32:31)
제천경찰서, 녹색어머니 연합회 간담회 실시 (2018-07-12 13:07:30)
제천경찰서, 택배순찰대 확대...
인천 상수도사업본부, 한마음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직원 ...
제42회 인천연극제, 9일간의 ...
인천 자율방재단, 재난으로부...
인천시, 철저한 검진으로 소 ...
인천시, 디지털물류 선도 올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