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도시계획위원 민간위원 공개 모집
등록날짜 [ 2018년08월01일 15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시장 박남춘)는 도시관리계획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는 도시계획위원회의 현 민간위원 임기가 오는 9월초 만료됨에 따라 위원회를 재구성하기 위해 민간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각 분야의 우수인력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민간위원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
 

모집분야는 도시계획, 토목, 건축·주택, 교통, 경관, 환경, 방재, 문화 등 도시계획 관련 8개 분야다.

응모자격은 인천 및 서울, 경기지역의 대학(교)·연구기관·협회·단체·엔지니어링회사 등에 소속된 자로서 일정 기준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8월 2일부터 8월 16일까지 15일간이며, 공개모집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동의서, 이력카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ldh1993@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시는 이번 공개 모집 응모자를 대상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20여명의 민간 전문가를 선정할 계획이다.

특히, 여성 전문가 참여 확대를 위해 동일분야 전문가 중에서는 여성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시는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된 민간위원과 공무원 및 시의원 등 총 30명으로 새로운 도시계획위원회를 구성할 계획이다.
 

선정된 위원은 오는 9월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되며,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및 다른 법령 등에서 위원회 심의 또는 자문을 받도록 정한 사항의 심의 또는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도시계획위원 공개모집 관련 세부내용 및 관련서식은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편집국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평생학습관, ‘인천시민대학’수강생 모집 (2018-08-02 13:51:23)
인천시, 2018 인천지역 공기업설명회 참가자 모집 (2018-07-31 16:11:06)
영주시, 외국인 계절근로자 사...
봉화군, 축산물 유통 안전성 ...
봉화군, 청소년 축제기획단 행...
봉화군 4월 원데이 클래스 나...
광주 남부소방서, 12월부터 ‘5...
인천교통공사, 장애인의 날 기...
청주상당경찰서, 강·절도 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