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은경찰서, 범인검거 유공경찰관 표창수여식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9월20일 12시14분 ]

[연합시민의소리] 보은경찰서(서장 이경자)는 20일, 회인파출소에서 농산물 절도범 검거 유공 경찰관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최근 수확기를 맞아 보은경찰서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산물 도난예방 활동과 관련하여 유공 경찰관에게 표창을 수여한 것으로, 표창을 받은 조성진·경배호 경위는 지난 15일 오후10시10분경 순찰근무 중 보은군 회인면의 B사과농장 앞 도로에 세워진 수상한 오토바이를 발견하고 농장주변을 수색하던 중 풀숲에 숨어있는 C씨를 발견 및 확인하여보니 배낭 속에 절취한 사과가 있어 현장 검거했다.

현재 B사과농장주는 평소 질환으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황으로, 가족들도 병간호와 함께 어려운 시간을 내가며 사과밭을 관리하고 있었다. 회인파출소에서도 이러한 안타까운 사정을 알고 전 직원이 주․야 불문 순찰력을 집중하고 있었다.
 

이경자 보은경찰서장은 “앞으로도 주민들이 어렵게 키운 농산물 보호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내 부모님이 열심히 땀 흘려 가꾼 것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정성을 다해 지켜 달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부흥초,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 “재미로” 개장 (2018-09-20 12:17:35)
영동 경찰서 황간 파출소, 추석 명절 안전한 치안 확립을 위한, 방범대와 합동 순찰 (2018-09-20 12:11:32)
경기도교육청, 인성교육 실천...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