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여성넷 > 여성넷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성시여성가족재단,제1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9월28일 20시11분 ]

[연합시민의소리]화성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노영래) 화성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28일 호텔 푸르미르에서‘2018년 제1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제1회 화성시청소년지도자대회’는 새로운 화성시 청소년정책 중・장기발전계획 수립을 위해 화성시 청소년유관기관의 청소년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과 공감대를 확보하고 청소년유관기관간의 유기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자리다.

‘화성시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변화! 청소년지도자와 함께!’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해 나래울청소년문화의집, 누림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화성여자단기청소년쉼터 총 6개의 관내 청소년유관기관 및 관련 공무원 등 청소년지도자 7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화성시 청소년정책 중장기발전계획 수립연구’경과보고,  지역 청소년활동의 새로운 도전방안 모색을 위한 청소년전문가의 특강, 주제별 분임토의 등 새로운 화성시 청소년정책 수립을 위한 소통의 장이 진행되었다.

또한 현장에서 청소년들을 위해 사명감을 갖고 묵묵 헌신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힐링콘서트 및 청소년지도자간의 상호 교류의 장이 마련되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화성시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변화 그 중심에 청소년지도자가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열악한 현장에서 늘 청소년을 위해 헌신하는 청소년지도자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보내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2018 화성 여성취업박람회’ 개최 (2018-10-08 22:32:51)
시흥시, 여성 경력단절 예방·극복 우수사례 공모 발표회 및 시상식 (2018-09-22 12:08:34)
봉화군, 2004 청소년 내가 만난 ...
봉화군,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영주시, 영주댐 비점오염저감...
영주시, 지역 급성기 병원장 ...
상당경찰서, 봄맞이 대청소 및...
광주 동부소방서, 백혈병 소아...
제천경찰서, 신학기 학교폭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