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애국당, 박태우 최고위원 겸 사무총장 취임
등록날짜 [ 2018년10월11일 19시43분 ]

[연합시민의소리]한국외국어대학의 박태우 교수가 대한애국당 최고위원 겸 사무총장으로 지난8일 취임했다.


박태우 최고위원 겸 사무총장은 10일 오전 11시 30분 국회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제가 제1야당인 110석이상의 자유한국당에서 단1석의 원내의석을 가진 대한애국당으로 당적을 옮기며 최고위원 및 사무총장으로 임명된 것은 제가 평소에 말해 온 행동하는 보수가 되겠다는 것을 실천하기 위한 저의 소신을 현실정치의 장에서 대한민국 보수를 지지하는 국민들의 바람을 정치권에 심기 위한 저의 노력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난세인데도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 이에 합당한 투쟁과 역할이 없고 문정권의 많은 실정에도 불구하고 보수층의 대변자역할을 하지 않는 죽은 야당이 되어있습니다. 비록 의석이 단 1석이지만 태극기집회를 중심으로 애국심으로 무장한 대한애국당은 일당백의 우국충정으로 나라 걱정하는 보수를 대변하는 정의의 사도가 되겠다”고 추임 소견을 밝혔다.

대한애국당은 이로써 공석이었던 사무총장에 보수의 우수한 인재를 영입함으로써 정통보수 적자로서 한층 강력한 투쟁을 하게 되었다. 진실과 정의를 바탕으로 한 정계개편의 신호탄을 알리게 되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원욱 의원, 인천공항, 미인도 면세품, 올해 8개월 간 45만 3천 건 발생 (2018-10-11 19:46:33)
권은희 의원, 경찰청, 화생방 테러 장비관리 소홀 등 테러대응 태세 미흡 (2018-10-11 19:24:41)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광주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
광주 서부소방서, 촛불·향초 ...
제천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
인천시, 영양 취약계층 맞춤형...
인천시, 선제적‧능동적 말라...
인천시, 복지사각지대 발굴 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