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시민저널리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영흥 파출소 앞 도로 불법주정차량 단속 안돼~~
주민밀착형 탄력순찰 홍보하던 파출소 '점심시간때문에 ~~' 한심
등록날짜 [ 2018년10월13일 16시46분 ]

중앙선을 침범한 차량들이 중앙분리대앞까지 불법 주차를.... [여성종합뉴스] 13일 인천중부경찰서 영흥파출소앞 해안차도가 불법주정차량들로 중앙선 분리봉앞까지 막아서며 차량진로를 방해하고 있어 단속이 절실히 요구된다.


지난 11일 영흥파출소는 영흥면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에 대해 홍보를 했으나 막상 파출소 앞 도로는 방관하고 있어 1개 차량 도로의 길을 막는 불법주차 차량들을 묵인해 주고 있어 무질서를 보여주고 있다.
 

주민들은 주말이면 낚시객들의 차량이 도로 중앙선까지 막아가며 불법주차를 하고 있다며 단속을 해도 소용없고 단속할때 그 때 뿐이라고 말하며 중앙선 분리봉 앞까지 주차를 하며 주행에 불편을 주고 낚시꾼들의 시민의식에도 문제가 있다며 공공질서를 지키달라고 말한다.


13일 오전 11시 40분 파출소 직원들이 점심을 먹는 동안도 불법주차로 인해 파출소 앞 도로가 엉망으로 변하는 불법 주차차량에 대한 강력한 공권력으로  단속되야 한다는 요구다. 


영흥 파출소의 찾아가는 주민밀착형 탄력순찰 홍보로 주민과 소통하고 체감안전도 향상에도 노력하겠다는 보도자료는 홍보성으로 끝나는 것인지 궁금하다.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이란 온라인(순찰신문고 홈페이지)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주민이 희망하는 시간과 장소를 요청하면, 요청하는 시간, 장소와 112신고량을 분석, 우선순위, 순찰주기를 결정하여 순찰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찰방식을 말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2018년 도시재생대학 입학식 개최 (2018-10-16 11:10:49)
옹진군, 하수처리시설 단계별 신, 증축 '난항~~' (2018-10-10 19:50:53)
시흥시 거북섬 ‘지구의 날’ ...
인천 강화군, APEC 정상회의 인...
인천 미추홀구 ‘제34회 미추...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2024 ...
인천시, 노후·고위험 시설 590...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