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3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벌크하역사 임원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0월23일 17시0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23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 내항·북항 8개 벌크화물 하역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천항 벌크하역사 초청 간담회’를 개최해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인천항 벌크화물 하역사 인천지사장, 임원 및 영업부서 담당자 9명이 참석했으며,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과 함께 2018년도 3분기까지 인천항의 화종별, 부두별 벌크 물동량 현황 및 현안사항을 공유했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참석자들과 앞서 7월에 개최한 실무자 간담회에서 논의됐던 하역사-IPA 공동 물동량 유치 방안, 내항 TOC 통합 이후 인천항 벌크업계의 현안사항, 향후 주 타킷 화종 등에 대해 임원진과 심도있는 논의를 가졌다.
 

특히, 국가 간 무역전쟁 여파로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벌크 물동량의 위기 극복을 위해 IPA와 하역사가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협업해 위기를 극복해 나갈 것인가에 대해 논의의 초점을 맞췄으며, 이 내용은 벌크하역사 간담회 정례화를 통해 향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가기로 했다.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이번 임원간담회를 통해 이전 논의 내용을 보다 큰 틀에서 논의할 수 있었다”면서, “오늘 논의된 현안 및 협력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인천항의 벌크화물 물동량 증대를 위해 하역사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은경찰서·보은소방서 공공기관 '전 좌석 안전띠 착용 의무화'합동 캠페인 펼쳐 (2018-10-23 17:02:29)
청주상당서, 교통조사팀 전국 으뜸경찰서 수상 (2018-10-23 16:57:31)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