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희상 국회의장, 관훈클럽-한국언론진흥재단 Press-Fellowship 참가 동남아 언론인 면담
등록날짜 [ 2018년10월31일 22시07분 ]

[연합시민의소리]문희상 국회의장은 31일 오후 의장 의장 접견실에서 관훈클럽과 한국언론진흥재단 공동주최로 Press-Fellowship 참가하는 동남아 6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베트남, 라오스, 미얀마, 캄보디아) 9명의 언론인을 만났다.
 

문 의장은 “대한민국 국회에 오신 걸 환영한다”면서 인사를 건넨 뒤 “문재인 대통령 취임 이후 정부는 한-아세안 관계를 격상하기 위해 ‘신남방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히며 “국회에서도 신남방정책에 기여하기 위해 ‘한-아세안 포럼’출범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문 의장은 “아세안 국가들의 면면을 보면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나라들이 많다”면서 “유구한 역사적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한반도 평화 및 남북 국회회담 성공을 위해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면담에는 이계성 대변인이 배석했으며 관훈클럽 및 한국언론진흥재단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태경 의원, “남북 GP를 역사유물로 보존하고 평화관광자원으로 활용해야” (2018-11-01 15:41:50)
인천시의회, 정부의“지방자치법 전면 개정안”환영 (2018-10-31 17:41:07)
인천 서구, 산사태 재난 대비 ...
인천 서구, 하절기 방역사업 ...
인천 연수구보건소, 2024년 지...
인천 동구 금창동 주민자치회,...
인천 동구, 전직원 대상 정보...
인천 남동구, 봄철 미세먼지 ...
인천 동구, 제34회 자랑스러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