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환경공단, 송도스포츠파크 캠핑장 가스안전캠페인 추진
등록날짜 [ 2018년11월05일 10시56분 ]

[연합시민의 소리]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 송도스포츠파크는 지난 3일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본부장 김정열)와 함께 캠핑장내 가스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송도사업소 내 송도스포츠캠핑장에서 공사·공단 임직원과 자녀 등 20여명이 캠핑장 이용객 40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용 물티슈와 유인물 등을 나눠주며, 휴대용 가스레인지 취급 부주의와 텐트 내 난방기 사용에 따른 CO중독사고 등 행락철 캠핑장의 안전사고 예방 등을 집중 홍보하였다.


이날 참여한 박진세 소장은 “안전한 캠핑문화 정착과 사고예방을 위해서는 올바른 가스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송도스포츠파크 캠핑장은 2014년 8월 개장하여 숙영지 44개동, 대형피크닉존 8개동, 가족피크닉존 16개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캠핑장 내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하여 매년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만 운영하고 동절기는 휴장한다.


송도스포츠캠핑장은 생활폐기물 소각처리시설과 음식물 사료화 처리시설을 운영하는 인천환경공단 송도사업소의 주민편익시설로 수영장, 잠수풀 등 실내시설과 P-3,9홀 골프장, 캠핑장, 야외공원 등의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약 40만명의 이용객이 방문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현 인천서구청장, 청라소각장 등 현안사항관련 입장 밝혀 (2018-11-05 12:16:04)
광주 광산소방서, 화재없는 안전마을 사후관리 (2018-11-05 10:51:08)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