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문화재단, 수험생 할인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18년11월09일 11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문화재단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가져오면 부평아트센터의 알짜배기 공연인 <영영이별 영이별>, <아몬드>,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을 1인당 4매,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영이별 영이별>은 수능 다음날 진행되는 공연으로 국민배우 박정자가 출연한다. 어린나이에 즉위하였지만 숙부인 세조(수양대군)에 의해 죽음을 맞이한 단종의 아내 ‘정순왕후’의 이야기를 극으로 만든 공연이다. 세간에 알려지지 않은 단종 부인의 이야기가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몬드>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한 소년의 특별한 성장 이야기를 다룬다. 감정을 느끼는 데 어려움을 겪는 열여섯 살 소년 선윤재와 어두운 상처를 간직한 곤이, 그와 반대로 맑은 감성을 지닌 도라와 윤재를 돕고 싶어 하는 심 박사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공감 불능한 현시대에 차가움을 녹여줄 예정이다.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은 전쟁 후 어려웠던 시절 시대의 아픔을 딛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년의 이야기이다. 부평은 6.25전쟁 후 주한 미군 전체의 보급물자를 담당했던 애스컴부대가 있었던 곳이다. 이런 역사를 가진 부평을 배경으로 그곳에서 펼쳐졌던 음악인들의 애환과 꿈을 무대에서 선보인다.


 <영영이별 영이별>은 11월 16일, <아몬드>는 12월6일, <당신의 아름다운 시절>은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부평아트센터에서 공연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는 032-500-2000으로 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보건소,'2018년 초·중등 금연·절주 포스터 공모전' 개최 (2018-11-09 20:39:56)
인천 중구시설관리공단,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진행 (2018-11-08 14:48:49)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