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배후단지 투자환경 및 개발계획 홍보
등록날짜 [ 2018년11월29일 19시2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지난 9일 서울에서 인천항 배후단지 개발 및 공급계획에 관한 ‘투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데 이어 29일에는 중국 천진 등 북중국지역 시장개척에 나섰다고 밝혔다.
 

IPA는 중국 천진에서 개최된「2018 한-텐진 경제협력 플라자」에 참석해 중국 유망 투자자 및 물류기업을 대상으로 인천항 배후단지 개발계획 및 투자환경 홍보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2018 한-텐진 경제협력 플라자」에는 천진시 상무위를 비롯해 중국 천진에서 유망한 물류 및 컨설팅 기업 60개사가 참가했으며, IPA는 인천항의 물류환경, 운영서비스, 특장점, 신규부두 및 배후단지 개발계획 등에 대한 홍보설명회를 진행했다.
 

특히, 국내 최대 소비시장인 수도권에 위치해 있는 지리적 장점을 강조하면서 이용 고객의 물류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음을 설명했다.
 

이어서 진행된 1:1 투자 상담회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매칭된 중국 투자가 및 물류기업들과 인천항 이용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등 심도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한, IPA는 인천항 신항배후단지에 조성예정인 콜드체인 클러스터 사업을 중심으로 인천항 배후단지를 세계적 수준의 물류거점으로 개발하기 위한 비전 및 용지공급시기 등을 설명하고, 사업 참여 조건 등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함으로써 국외 기업의 사업 참여를 독려했다.
 

인천항만공사 관계자는 “이번 IR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 투자자를 대상으로한 인천항 배후단지 개발계획을 설명하고, 사업 참여 유도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성공적인 투자유치의 결실을 맺어 인천항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도의 항만물류 현대화를 위해 3자간 MOU 체결 (2018-11-30 12:44:54)
IPA, 사회적 가치 이행 사전검토 절차 마련 (2018-11-26 22:51:49)
음성경찰, 민간 전문통역요원 ...
인천 연수구, 라돈측정기 무료...
인천공단소방서, 구급서비스 ...
인천 부평구 드림스타트, 2019...
인천 부평구, ‘초보 부모를 ...
인천 남동소방서, 직장 내 성...
진천경찰서, 어린이 하굣길 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