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제6회 농업대학 졸업식 실시
등록날짜 [ 2018년12월06일 15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장정민)은 6일 옹진군농업대학 제6회 졸업식을 옹진군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졸업식은 졸업생 37명과 내빈, 가족 친지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그동안 옹진군농업대학은 2013년 개교하여 총 208명의 농업전문인재를 배출하였으며, 이번 제6회 졸업생은 37명이 입학하여 한 명의 낙오자 없이 전원 졸업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졸업식에서는 지난 1년간 농업대학 학생들이 갈고닦은 “활동 동영상 상영”을 시작하여 성적우수자표창 3명과, 학생자치활동에 책임감을 가지고 모범적으로 솔선수범한 학생에게 주어지는 공로상과 단 한번의 결석 없이 먼 바닷길을 뚫고 출석한 학생에게 주어지는 개근상 등의 순으로 시상식이 이어졌다.
 

이어서 장정민 농업대학장님의 졸업식사와 조철수 옹진군의회 의장님의 축사, 졸업생 대표의 소감문 발표와 꽃한송이 나눠주기 행사로 마무리 했다.
 

이날 졸업식에서 농업대학장(군수 장정민)은 “뜨거운 동료애를 바탕으로 모교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줄 것과, 옹진군 농업대학에서 배운 지식과 전문기술을 농업현장에 접목하여 옹진군 농업발전에 많은 기여를 당부하면서 앞으로 옹진농업 경쟁력를 높일 수 있는 군정을 펼칠 것이다.”라고 졸업 식사를 통해 밝혔다.
 

한편,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가 급변함에 따라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농특산물 판로확보를 위해 농업기술센터에 농업인 인터넷 창업교육장을 마련함은 물론 ‘인터넷 쇼핑몰 창업교육과정’을 운영하여 농업인 소득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며 옹진군 농업인들을 향한 깊은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찾아가는 진로․진학 학부모 설명회 개최 (2018-12-06 23:37:47)
경기도,혁신학교네트워크 교사대표들과 간담회 개최 (2018-12-06 15:06:32)
음성경찰, 민간 전문통역요원 ...
인천 연수구, 라돈측정기 무료...
인천공단소방서, 구급서비스 ...
인천 부평구 드림스타트, 2019...
인천 부평구, ‘초보 부모를 ...
인천 남동소방서, 직장 내 성...
진천경찰서, 어린이 하굣길 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