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평생학습관, 그림책 원화 아트프린트 전시
등록날짜 [ 2019년01월16일 13시0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에서는 겨울방학를 맞이하여 이번달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인천평생학습관 다솜 갤러리(2층)에서 그림책 '두더지의 소원'과 '작은씨앗'의 원화 아트프린트를 전시한다.
 

'두더지의 소원'은 첫눈 오는 날, 어린 두더지가 처음으로 친구라는 존재를 만나 느꼈던 설렘의 감정을 담은 그림책이다.

눈덩이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 두더지의 믿음은 현실과 환상을 자유롭게 넘나든다.

친구를 둔 채 홀로 버스에 타지 못하고, 눈덩이가 추울까봐 자신의 모자를 벗어 씌어 주는 두더지의 모습 등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그림책이다.
 

'작은 씨앗'은 자두를 먹고 나온 씨앗을 버리지 않고 심고 기다리고 열매를 따 먹고 다 함께 나누는 아이들의 이야기이다.

사랑스러운 삼 남매의 따뜻하고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가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펼쳐진다.

'작은 씨앗'에서 작은 생명이 자라나 열매를 맺는 과정을 보여 줌으로써 작은 생명의 소중함과 성장의 기쁨에 대해 표현한 그림책이다.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그림책 원화전시가 학습관을 찾는 인천시민과 어린이에게 독서와 전시회 관람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방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032-899-1552)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이야기로 열리는 세상’ 연수스토리 콘텐츠 제작 (2019-01-16 20:00:39)
인천 중구 동화마을 트릭아트에 증강현실 서비스 실시 (2019-01-04 12:38:2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