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의회 주요 현안사업 현장방문 실시
등록날짜 [ 2019년01월30일 17시5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의회에서는 2019년 현장방문 추진계획 일환으로 시민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30일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이날 방문한 곳은 인천항 크루즈터미널, 인천대교, 수도권매립지, 삼산농산물도매시장 등 현안 사업지로, 의원들은 사업현황 브리핑과 현안사항 청취 및 개선사항 토의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용범 인천광역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들은 인천항크루즈터미널 개장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인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토의했다.
 
이어서 인천대교 교통서비스센터에서는 재해·재난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현안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수도권매립지에서는 SL공사, 인천시 관계관과 매립장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설 명절을 맞아 방문한 삼산농산물도매시장에서는 중도매 상인 등 관계자를 격려하고“원활한 농산물 수급과 가격 안정에 각별히 신경 써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오는 4월 26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있는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은 22만5천 톤급의 초대형 크루즈 선박이 수용 가능하며, 올해 크루즈 22척과 6만여 명이 입국할 예정이다.
시의회에서는 항만 인프라 구축을 통한 크루즈 유치 활성화로 인천이 국제 관광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을 요청했다.
 

이용범 의장은 “인천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도시로 각종 현안이 산적해 있다. 향후에도 주요 현안사항과 관련된 현장을 수시로 방문하여 민생 중심의 의회를 만들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적극 펼쳐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희상 국회의장, ‘지역화폐 활성화 방안 토론회’ 참석 (2019-01-31 11:52:16)
김광수 의원, 제주특별자치도 설치 및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 대표발의 (2019-01-30 11:10:25)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