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문화회관, 예술의 전당 스크린 공연 뮤지컬 '웃는 남자'상영
등록날짜 [ 2019년03월04일 11시15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문화회관은 오는 6일 오후 7시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수상한 뮤지컬‘웃는 남자’공연 영상을 중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상영한다.
 

중구문화회관은 구민들에게  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예술의전당 영상화사업‘싹 온 스크린’사업 공모에 참여하여 매월 우수 예술 콘텐츠를 스크린으로 선보이고 있다.
 

3월 상영작‘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로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괴물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인물인 그윈플렌의 삶을 통해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다룬다.
 

뮤지컬‘웃는 남자’는 음악, 무대연출, 배우들의 호연 삼박자를 고루 갖춰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잡은 작품으로 2018년 한해 뮤지컬계를 뜨겁게 달궜다.
 

이번 상영작은 가창력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뮤지컬 배우 박강현, 양준모, 민경아, 신영숙이 출연하며‘웃는 남자’스크린 상영 공연을 통해 구민들의 문화향유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공연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신청글을 남기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www.icjg.go.kr/artcenter), 또는 전화 (032-760-6426~7)로 문의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12일부터 인천나비공원서 ‘나비곤충 표본 전시회’ 개최 (2019-03-05 10:54:14)
인천 미추홀도서관 러시아 문화 체험 (2019-02-25 15:57:14)
옹진군, “대이작도 명소화 사...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