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드림스타트, 메디언스팜과 ‘사랑드림’ 장학금 지원 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9년03월26일 17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 드림스타트는 지난 25일 드림스타트 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 위해 계양구 메디언스팜(대표 박상홍)과 ‘사랑드림’장학금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매월 10만 원의 장학금을 드림스타트 아동에게 정기적으로 지원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드림스타트는 이번 지원 대상자로 모의 희귀난치병과 생계의 어려움으로 배우고 싶었으나 피아노 학원을 다니지 못했던 모자가정의 아동을 선정하기로 했다.
 

‘사랑드림’ 장학금 지원에 참여한 메디언스팜 대표는 “그동안 지역사회에 꾸준히 지원해 오면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 이번에는 드림스타트와 좋은 인연을 맺고 정말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에게 후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구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 인적․물적자원을 연계하여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내의 많은 단체와 기관이 적극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드림스타트, 부모교육-전지적‘진로’시점 운영 (2019-03-27 11:05:14)
경기도 교육청, ‘유니버설 디자인 추진 전담팀’ 1차 협의회 열고 공식 활동 시작 (2019-03-26 12:46:15)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