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뷰티산업 사업화지원 사업 및 뷰티 융복합아카데미 추진
등록날짜 [ 2019년03월28일 13시55분 ]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고용노동부의‘2019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인‘전략산업 신규 일자리 창출’을 위한 뷰티산업 사업화지원 사업과 뷰티 융복합아카데미를 추진한다.
 

‘뷰티산업 사업화지원 사업’은 인천 관내에 사업장을 둔 뷰티제조기업체를 대상으로 단기간 내 성과창출이 가능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사업화되도록 지원한다.
 

국내외 공인인증, 특허 및 실용신안 등의 지식재산권, 시제품 제작, 디자인 개발 등을 지원하는 사항으로 14개사를 선정 사업비의 80%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홈페이지(공지사항), 인천시 홈페이지(새소식)등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2018년 지난해에는 12사(社)를 선정 지원하였으며, 48명의 고용창출을 도모했다.

 ‘뷰티 융복합 아카데미 운영’을  통하여 화장품 제조 및 관련 업체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교, 고교 졸업 예정자 및 구직자 등 인천지역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뷰티 관련 이론과 실습교육을 통한 현장 중심형 실무능력 배양을 도모한다.

아울러, 뷰티 융복합 아카데미 수료생을 대상으로 인천 관련 화장품기업 취업 매칭을 지원한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홈페이지(공지사항), 인천시 홈페이지(새소식)등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2018년 지난해에는 뷰티 융복합 아카데미 운영을 통하여 32명이 수료하였으며, 17명이 관내 화장품 제조업체에 취업을 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도시농업공간조성사업으로 도시농업 인프라 구축 (2019-03-29 14:26:50)
인천시, '기업간 제조협력 서비스 플랫폼' 구축 (2019-03-27 11:41:53)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