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교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평생교육진흥원-(주)글로벌액션러닝그룹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7시4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평생교육진흥원(원장 홍윤기)과 ㈜글로벌액션러닝그룹(대표 김형숙)은 15일 '직장인·중장년 맞춤형 프로그램 보급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평생교육진흥원과 ㈜글로벌액션러닝그룹이 2018년에 공동으로 개발한 직장인·중장년 맞춤형 프로그램 ‘퇴근길 소학행(小學幸)’과 ‘인생길 소학행(小學幸)’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보급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직장인·중장년이 4차 산업혁명및 고령화에 대처하여 ‘평생고용가능성’을 증진할 수 있도록 자기성장 실행공동체 조성을 지원하고자 하고 있다.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은 프로그램 보급 및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강사 및 교육운영기관 보조금 등을 지원하며, ㈜글로벌액션러닝그룹은 맞춤형 프로그램 보급을 위한 퍼실리테이터 양성과 함께 지속적 관리를 해 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 모두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하고 직장인과 중장년이 ‘평생고용가능성 증진’을 통해 사회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교육청, '경기교육발전협의회' 임시회 개최 (2019-04-17 16:36:13)
경기도교육청, 2019년 고등학교 추가 전형 및 배정 계획 발표 (2019-04-15 09:17:21)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