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크루즈터미널 성공적 개장 기원”… 노사결의 다져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23시2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15일 오전 공사 대회의실에서 인천 크루즈 시대의 성공적인 개막을 기원하는 노사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남봉현 사장, 이민호 노동조합위원장 및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26일 인천 크루즈 터미널의 개장을 맞아 인천항이 동북아시아 크루즈 중심기지로 도약해 나갈 수 있도록 전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11일 앞으로 다가온 개장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양질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적극적 여객 유치 등 신규 터미널의 조기 활성화를 위해 추진해나가야 할 향후 과제들을 상호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의 성공적인 개장은 우리나라 해양관광 산업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이를 위해 우리 임직원들이 선두에 서서 역량을 쏟아 내야 할 것이며, 인천항이 글로벌 해양관광도시로 성장하는 성과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에 이민호 노조위원장도 “이번 노사 결의대회를 통해 인천항의 크루즈산업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답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주민참여형 마을재생 사업 업무 협약 체결 (2019-04-15 23:26:38)
인천 동구, 상반기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실시 (2019-04-15 23:22:01)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