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부평소방서 구급대원, 칭찬글에‘훈훈’
등록날짜 [ 2019년04월26일 20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소방본부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게시판에 부평소방서 구급대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글이 올라와 대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사연의 주인공들은 부평119안전센터의 채규철, 황경택, 김기훈 구급대원이다.
 

지난 20일 글을 남긴 민원인 이 씨는 환자의 자녀로“어머니께서 몸이 매우 좋지 않아 급하게 119를 찾았는데 빠르게 달려와 주시고 안전하게 응급실에 도착할 수 있었다”며 그 날의 일들을 글에 남겼다.
 

당시 집사람이 아프고 거동이 안된다는 다급한 신고전화에 부평119안전센터 세 구급대원들은 구급차에 올랐다. 환자는 다행히 의식은 있었지만 병원에서 몸살감기 진단을 받았고 신고 직전에는 설사와 구토를 하면서 온몸에 힘이 없다고 느끼는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후 빠르고 안전하게 인근 병원 응급실에 도착했으나 당시 환자들이 많아 의료진들도 모두 바쁜 상황이었다. 세 구급대원들은 그럼에도 지속적으로 생체 징후를 확인하면서 환자와 보호자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보호자 이 씨는 “당시 그 모습을 보며 감사했고 특히 인계를 위해 당연히 기다리는 것으로 느낄 수 없을 만큼 구급대원들의 친절함에 너무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인계를 마치고 돌아가는 구급대원분들이 “어머니의 완쾌를 바란다는 문자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글을 마쳤다.
 

칭찬의 소식을 접한 채규철 대원은“하루 수십 건의 구급출동을 나서면서 때론 몸과 마음이 힘에 부칠 때도 있었지만 감사의 말 한 마디에 고된 심신에도 다시 힘이 난다”며“근무하면서 처음 칭찬의 글을 받게 되어 뜻깊었던 만큼 시민들에게 더 나은 구급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제4호 치매안심마을 신현동 지정 (2019-04-27 10:10:12)
인천 중구, 불법유통 공산품 단속강화 나서 (2019-04-26 20:19:05)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