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 ‘2019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수상자로 선정
등록날짜 [ 2019년04월30일 20시08분 ]

[연합시민의소리]한국남동발전 영흥발전본부(본부장 유준석)는  30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9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시상식에서 창조경영 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날 영흥발전본부는 사회적 책임 수행과 사회공헌 활성화 기여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영흥발전본부는 에너지빈곤층에게 회사본업과 연계한 빛나눔 지원사업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문화소외계층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뮤지컬, 난타, 찾아가는 오케스트라 등을 초청하여 문화공연을 시행했으며, 지역의 올바른 孝문화정착을 위해 2008년부터 ‘영흥효행상’을 제정하여 효행자를 격려하고 경로잔치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아암 어린이에게 완치 의지를 붇돋아 주는 ‘희망나무심기 행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회사가 위치해 있는 지역의 특색을 반영하여 수혜자의 Needs에 맞게 포도봉지 씌우기, 감자캐기 등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내실화를 위해 직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하는 등 ‘퍼주기식 환원’을 탈피하고 ‘선택적 · 맞춤형 지원과 봉사’로 나눔의 의미를 극대화 하여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날 유준석 본부장은 “이렇게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우리 본부의 사회공헌 활동이 사회에 계속적인 파장을 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과의 공감과 소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영흥발전본부는 지역사회와 연계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으로 국민과 공감하며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시내버스 무료와이파이 서비스 (2019-04-30 20:52:50)
한국자유총연맹, 산불 복구 위해 회원들이 모금한 7,700여만 원 기탁 (2019-04-30 16:36:09)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