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新국제여객부두 운영사 선정 계획 공고
등록날짜 [ 2019년05월06일 12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신국제여객터미널(2019년 12월 개장예정)을 이용하는 카페리선 화물처리 지원시설인 인천항 신국제여객부두의 운영사 선정 계획을 공고한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지난 3일부터 내달 3일까지 공사 공식 홈페이지 ‘항만부지입찰란’에서 공고하고 운영사를 모집하고 있다.
 

사업계획서 등 신청서류는 다음달 3일 9시부터 10시까지 현장 접수하고, 희망업체를 대상으로 사업계획서 평가 후 6월 5일에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인천항 신국제여객부두 운영사 선정공고 내용에는 임대대상 시설 및 기간, 참여신청 및 선정방법,임대조건, 의무이행사항 등이 포함되어 있어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이라면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

인천항만공사는 금번 신국제여객부두 운영사 선정 입찰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보다 많은 사업자의 입찰참여를 위해 5월 16일 10시 인천항만공사 5층 대강당에서 희망기업을 대상으로 현장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에 접속해 ‘입찰정보 바로가기’ 메뉴 중 ‘항만부지 입찰정보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선정 절차 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글로벌물류전략실(032-890-8212)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신국제여객터미널 개장에 맞춰 인천항 신국제여객부두 운영사가 적기에 선정되어 카페리선의 하역작업이 안정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IPA, 인천신항 배후단지 복합물류 클러스터 입주기업 선정(2차) 계획 공고 (2019-05-07 11:00:53)
인천 중구, 성인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모집 (2019-05-02 11:03:25)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