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지역생산식품 홍보·판매관 운영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13시36분 ]

[연합시민의소리]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연수아트홀에서 실시하는 『2019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참석자 1,600여명을 대상으로 지역생산식품 판로개척사업 홍보에 나섰다.
 

이번 사업은 인력이 부족하고 마케팅 전략이 취약해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의 판매 활성화와 지역생산식품 브랜드가치 창출을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실시하는 일반음식점 영업주 대상 ‘지역생산식품 홍보·판매관 운영’은 관내 품질 좋은 생산 제품을 지역 업소에 중간 마진 없이 생산자 직거래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한 자리다.
 

이번 홍보에는 관내 식품제조가공업 12개소가 참여해 업소별 대표 생산품(김치, 커피, 떡, 참기름 등)을 전시·판매하면서 일부 제품은 일반음식점 영업주들이 식품을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시식도 병행했다.
 

또, 위생교육에 참석하는 일반음식점 영업주들에게 연수구에서 제작한 ‘지역생산품 판로개척 사업 홍보 팸플릿’을 배부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홍보를 통해 일반음식점 영업주들이 지역생산품에 대한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관내 지역생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처를 늘릴 수 있는 다양한 판로개척 방안을 모색해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영흥수협 4개어촌계에 동죽 종패 살포 (2019-05-22 10:51:49)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 나눔장터가 개최 (2019-05-13 21:14:13)
인천 동구, 한국해비타드와 노...
광주 남부소방서, 화재로 인한...
대한체육회, 9월 국가대표 소...
대한자전거연맹, 유소년 BMX KOR...
광주 동부소방서 의용소방대, ...
인천테크노파크, 유망기업 성...
광주서부소방서, 긴급구조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