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보라 의원, '2019 청년부부를 위한 자유한국당 육아파티'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6월09일 12시04분 ]

[연합시민의소리]자유한국당 중앙청년위원회 맘앤맘 분과에서  9일 오후 2시  '2019 청년부부 를 위한 자유한국당 육아파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영등포 자유한국당 당사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들을 배치해 키즈카페처럼 꾸밀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전문가의 육아상담과 육아고충을 나누고 정책·입법적 보완을 논의하는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신보라 의원이 참석해 참가자들의 육아고충을 들어보고 ‘아이낳고 싶은 대한민국을 위한 육아정책’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센터 프로그램 ‘노리야’를 비롯해 육아용품 나눔공간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자유한국당 중앙청년위원장 신보라 의원은 “국회와 정당을 비롯한 정치권이 출산과 육아 문제에 있어 가장 선도적이고 가족친화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도 자유한국당부터 가족친화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한 시도의 연장선에 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신 의원은 “청년부부들이 이날만큼은 육아의 짐을 내려놓고 허심탄회하게 임신·출산·육아의 고충을 전달해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행사를 공동기획 한 자유한국당 중앙청년위원회 맘앤맘 분과 김은주 위원장은 “또래 부부들의 육아고민을 함께 나누며 청년 부부의 눈높이에 맞는 해법을 찾아보고 싶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찬대 의원, 인천시 전체 학교 석면 제거 위해 총 1185억원의 재원 필요 (2019-06-09 12:06:19)
문희상 국회의장, 봉오동전투 전승 제99주년 기념 국민대회 참석 (2019-06-07 21:24:56)
청주상당경찰서, 결혼이주여...
인천 남부교육지원청, '남부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리더십 ...
인천시교육청, ‘2019 섬으로 ...
인천시교육청, '한글책임교육'...
인천시교육청, 장애학생 가족...
인천시교육청, 초등 교원 대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