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제8기 보육정책위원회 위원 공개모집
등록날짜 [ 2019년07월06일 21시20분 ]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16일까지 제8기 인천광역시 중구보육정책위원회 위원 7명을 공개모집한다.
 

보육정책위원회는 위원장 및 부위원장 각 1인을 포함한 15인의 위원으로 구성되며, 당연직 공무원 2명, 보호자 및 공익을 대표 8명, 보육전문가 3명, 어린이집의 원장 1명, 보육교사 대표 1명 등 위촉직 13명을 구청장이 임명한다.
 

보육정책위원회는 보육사업의 기본방향과 시행계획 수립, 국공립어린이집과 도담도담장난감월드의 설치 및 운영 위탁, 그 밖의 보육에 관하여 위원장이 회의에 부치는 사항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공모는 인천광역시 중구보육정책위원회 임기가 다음달 31일자로 만료돼 구는 기존 15명으로 구성된 보육정책위원회 위원 중 당연직 위원과 제7기에서 연임되는 위원을 제외한 4개 분야의 위원 7명을 신규로 공개모집하여 중구보육정책위원회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공개모집 대상은 중구 어린이집 재원중인 아동의 부모인 보호자 대표 2명, 사회복지 및 보육에 대한 공익을 대표할 수 있는 사람 3명,  보육 관련 정보센터 또는 대학 등에서 근무하는 보육전문가 1명과 중구 동일 어린이집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보육교사 대표 1명 등 총7명으로,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중구 홈페이지 (http://www.icjg.go.kr/)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보육정책에 관심 있는 보호자, 공익대표, 보육전문가, 교사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각 분야별 대표자를 위원으로 위촉해 운영하는 만큼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해 부모들이 아이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정적인 보육정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청소년문화의집 ‘로봇캠프’ 참가자 모집 (2019-07-08 19:44:46)
인천농업기술센터, 우리쌀 소비 전문리더교육 직무연수 운영 (2019-07-03 10:50:58)
인천광역시교육청, 제1차 학교...
인천광역시교육청, 강화에듀...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제...
인천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원도심 ...
제천경찰서, 청풍호 벚꽃축제...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