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 후보자 접수
등록날짜 [ 2019년07월16일 16시35분 ]

[연합시민의소리]시흥시(시장 임병택)는 15일부터 8월 9일까지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 수상자 선정을 위한 후보자 접수를 받는다.
 

최고 경영인 및 근로인상은 시흥시 기업활동 촉진 및 기업SOS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기업인과 근로인의 격려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해 제정된 상이다.
 
시흥시에서 제조업체를 5년 이상 운영 또는 재직한 사람 중에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많은 기업인 1명과 산업현장에서 장기간 종사하면서 품질개선, 노사화합 등에 기여한 근로인 3명에게 수여된다.
 

최고 경영인상 선정기준은 기업성장 및 기술역량강화 노력, 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근로자 복리후생, 사회 공헌활동 등이며, 최고 근로인상은 근로인의 장인정신, 기술개발과 품질향상 기여도, 사회공헌도 등이다.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관련단체, 각동장 등이 추천할 수 있으며, 수상 후보자에 대해서는 서류심사, 현장실사, 시흥시기업지원협의회 최종 심사를 거친 후 10월 중 시상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상자가 포함된 기업에게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중소기업근로환경개선사업 등 기업지원시책 신청 시 우대혜택이 주어진다.
 

신청방법,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고하고, 문의 및 신청서 제출은 시흥시청 기업지원과 기업민원팀(031-310-6096)으로 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립도서관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19-07-19 10:42:17)
인천서구, ‘해설이 있는 2시 음악감상’ 수강생 모집 (2019-07-16 16:05:12)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