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황교안, 이 정권의 국정파탄과 인사농단을 규탄하는 '대한민국 살리기 집회'선언
'24일 광화문에서 구국집회를 ....'
등록날짜 [ 2019년08월18일 20시25분 ]
[연합시민의소리]  황 대표는 18일 김성원 대변인이 입장문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에게 국민의 경고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24일 광화문에서 구국집회를 열겠다"며 "이 정권의 국정파탄과 인사농단을 규탄하는 '대한민국 살리기 집회'"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그동안 문재인 대통령과 이 정권에 좌파 폭정을 멈추고 나라 살리기 정책대전환에 나설 것을 여러 차례 촉구했지만, 광복절 경축사를 봐도 끝내 마이동풍이었다"며 "문 대통령은 국민의 목소리를 철저하게 외면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는 실패했다"며 "스스로 개선할 의지도 없어 보인다"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나라가 더 망가지면 회복이 불가능할수도 있는 절박한 상황이다. 더 이상 허비할 시간이 없다"며 "국민과 함께 하는 가열찬 투쟁을 통해 이 정권의 폭정을 멈출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강력한 투쟁을 시작하겠다"며 구체적인 투쟁 방향으로 ► 장외투쟁 ► 원내투쟁 ► 정책투쟁의 3대 투쟁을 제시 "강력한 장외투쟁으로 국민의 분노를 모아가고, 원내투쟁으로 이 정권의 실정을 파헤치며, 정책투쟁으로 대한민국의 새 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거리에서 투쟁하면서도 이 정권의 실정을 파헤치는 국회 활동 또한 강력하게 전개하겠다"며 "끊임없이 국민을 위한 대안을 내고, 보고 드리는 정책투쟁도 멈추지 않겠다"며  24일 장외집회에 대해 "길고 험난한 투쟁의 출정식"이라며 "이 정권이 좌파 폭정을 중단하는 그날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겠다. 국민 여러분의 명령이 있을 때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특히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지명에 대해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인사농단이며 인사참사"라며 "모든 역량을 다해 저지하겠다"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경원 원내대표'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전담할 TF팀 운영...' (2019-08-18 20:34:18)
여야4당, 자유한국당의 장외투쟁 재개 계획 일제히 비판...... (2019-08-18 20:16:26)
인천시, 생명지킴이 강사 34명 ...
인천시, 학생, 시민 대상 ‘찾...
인천시, 미주 경제사절단과 투...
인천시, 어린이집 종이 회계서...
인천시, 공공기관 1회용품 사...
인천항만공사, 베트남 대상 포...
중부해경청, 방제대책본부 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