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여 세팍타크로 대표팀, 2019 세계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 참가
등록날짜 [ 2019년08월24일 11시24분 ]

남녀대표팀 [연합시민의소리]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2019 세계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에 남․여 세팍타크로 대표팀이  참가한다.

세계세팍타크로연맹 주최로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팀들이 참가하는 대회다.
 

곽성호 감독이 이끄는 여자대표팀은 2017년, 2018년 세계선수권대회 레구 이벤트(3인제)에서 우승을 하며 2년 연속 우승을 했다.

이번 대회까지 우승을 하게 된다면 세계선수권대회 3연패라는 대기록을 쓰게 된다. 곽성호 감독은 “선수들의 부상이 많아 타이틀 방어에 어려움이 있겠지만 우리 선수들이 지난 몇 년간 큰 경기에서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집중해서 경기에 임한다면 좋은 성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기훈 감독이 이끄는 남자대표팀 역시 작년 세계선수권대회 레구 이벤트(3인제)에서 우승을 차지한바 있다.

지난 해 남자대표팀이 6년만에 우승 트로피를 되찾아오며 남녀 최초 동반 우승을 달성한 우리 대표팀은 올해도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이기훈 감독은 “세계선수권대회는 한경기 한경기가 매우 중요하고 어렵다. 특히 최근에 남자팀들의 실력이 전반적으로 상향 평준화 되어 어떤 팀을 만나더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2019 세계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는 25일부터 남녀 더블 이벤트(2인제), 레구 이벤트(3인제), 팀이벤트(단체전), 후프 이벤트가 개최된다.
 

 2019 세계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 참가 선수단 명단 (28명)
 남자팀(14명) : 감독 이기훈, 코치 유동영, 선수 임태균, 임안수, 정원덕, 홍승현(이상 고양시청), 우경한, 전영만, 이준호(이상 경북도청), 김영만, 이우진(이상 서울시체육회), 신승태, 서승범(이상 경남체육회), 이민주(청주시청)
 

 여자팀(14명) : 감독 곽성호, 코치 김무진, 선수 김동희, 김이슬, 이민주(이상 부산환경공단), 최지나, 전규미, 배한울(이상 인천광역시체육회), 김지은, 박선주(이상 경남체육회), 김희진, 김지영, 위지선(이상 경북도청), 정주승(대전광역시청)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청 펜싱부 김창환배 메달 4개 획득 (2019-08-26 14:02:25)
제27회 한·중·일주니어종합경기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파견 (2019-08-21 09:59:55)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