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동구,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경연대회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22시1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동구(구청장 허인환)는 지난 5일, 주민행복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구에 따르면 이번 수강생 경연대회는 각 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연습했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주민화합과 주민자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경연대회에는 각 동 11개 팀이 참가해 줌바댄스, 스포츠댄스, 에어로빅, 사물놀이 등 그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송림2동‘미세스춤 신춤왕’팀이 열정적인 줌바댄스 공연을 선보여 많은 주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우수상은 화수2동‘인생 뭐 있어 즐기며 살자’팀의 사교댄스, 장려상은 송림3·5동 ‘Stella Dance Team’팀의 줌바댄스와 금창동 ‘우각소리풍물단’팀의 풍물-사물놀이, 인기상은 송현3동 ‘마마파워’팀의 에어로빅 공연이 각각 수상해 소정의 트로피가 수여되었으며, 그밖에 6개팀도 참가상을 수상했다.
 

한편 허인환 구청장은 시상식에서 “순위를 떠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해온 모든 경연대회 참가자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 행사 17일 개최 (2019-09-06 22:25:08)
인천무형문화재전수교육관, 전통문화 무료체험교실 운영 (2019-09-06 11:53:49)
인천 꽃 전시회, 30일부터 인천...
인천시, 전통시장 화재공제 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2024...
충북경찰청 생활안전부장 제...
인천 부평구, 2024년 제1차 청년...
인천 중구, 65세 이상 어르신 ...
인천 부평구보건소, e편한세상...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