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천경찰서, 범죄예방활동 강화 민·경 합동캠페인 실시
등록날짜 [ 2019년09월11일 21시17분 ]

[연합시민의소리]제천경찰서(서장 권수각)는 추석 연휴 이틀전인 10일 오후 7시에 중앙동 소재 내토·동문시장, 터미널 등 주민이 가장 많이 이동하는 지역을 선정하여 시민들 대상으로 추석 전 강력범죄예방을 위한 민·경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 평온한 명절 분위기 조성으로 국민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범죄예방활동 및 공동체치안 활성화 추진으로 취약지역(재래시장·상가 등) 중심 협력치안 합동캠페인을 전개했다. 

추석 연휴기간 중 집중되는 범죄예방활동을 강화하고, 범죄예방을 위해 시민과 경찰이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활동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경찰서, 자율방범대, 생활안전협의회 회원, 제천여고 경찰동아리 학생 등 50여명이 참석해 했다. 

캠페인 참석자들은 ‘추석 전 민생안정 특별치안활동’ 어깨띠를 착용하고 범죄예방 수칙 문구가 적힌 전단지 및 물티슈 등 홍보물을 주민들에게 나누어 주며,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가시적 경찰활동을 전개하여 추석 전 평온한 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권수각 서장은 민·경협력방범활동에 함께 해주신 협력단체에 감사인사와 “추석 연휴기간 중 맞춤형 범죄예방활동을 강화하고 강력범죄 및 대형사고에 대한 신속 대응체계를 구축, 시민의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자살예방시행계획 추진실적 우수 기초지자체 표창 (2019-09-11 21:22:54)
경기도교육정책자문위원회 첫 전체회의 개최 (2019-09-11 18:02:21)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