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흥발전본부, 현장근로자 휴게시설 '한마음 쉼터' 설치
등록날짜 [ 2019년09월19일 11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영흥발전본부(본부장 유준석, 대표노조지부장 최영인) 제1발전처는 지난 17일 1,2호기 근로환경 개선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근로자 휴게시설 '한마음 쉼터'를 설치하고 운영을 위한 개소식을 가졌다.
 

제1발전처는 최근 전국적인 폭염특보에 따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혹서기 근로자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을 위한 환경개선에 앞장서고자 근로자 휴게시설(냉,난방 완비)인 ‘한마음 쉼터’를 설치하게 되었다.

특히 본부장 경영방침인 ‘산업안전 혁신으로 Four-Zero 사업소’를 구현하고자 1,2호기 PowerBlock내, 작업 현장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에 설치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유준석 본부장은 ‘협력회사 및 기타 현장근로자들을 위한 이번 한마음 쉼터가 본부의 안전사고 예방에 앞장설 수 있는 좋은 쉼터가 되었으며 한다. 또한 현장근로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인 개선 및 관리를 시행하며, 1,2호기에서 그치지 않고 3~6호기 현장에도 설치되어 안전하고 행복한 일터가 구현될 수 있도록 확대 시행 하겠다’ 고 밝혔다.

본부의 첫 번째, 1호 한마음 쉼터 내부에는 냉난방 시설, 냉장고, 냉온수기, 공기청정기, 핸드폰 멀티충전기 등을 비치하였으며 외부에는 흡연부스, 안전화 털이개 등을 설치함으로써 현장근로자의 육체적, 정신적 안정을 위하여 다양한 편의시설을 완비한 휴게시설을 구축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자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생신 축하사업 추진 (2019-09-19 11:27:41)
보은경찰서, 진로박람회에서 경찰 체험부스 운영 (2019-09-19 10:38:31)
인천 계양구, 영유아 발달 지...
인천 계양구, 제2차 ‘민관 통...
인천 ‘계양구 착한기업 3호’...
인천 동구, 자살예방‘로고젝...
인천 부평구 '가정의 달 5월'...
인천 동구, 2024년 춘계 광견병 ...
인천 부평구'제18회 부평향토...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