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9월19일 21시4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지난 17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뷰티문화 인프라 구성 및 구민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한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호(남동구청장), 최재현(남동구의회 의장), 김미숙(대한미용사회 남동구지회장), 회원, 관계자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남동구청이 주최하고 대한미용사회 남동구지회가 주관해 열린 행사로 기념식, ‘뷰티 남동, 행복도시 남동’이란 주제로 열린 헤어쇼, 헤어 작품 전시, 부대행사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행사 및 저소득 어르신 커트 봉사 등 다채롭게 실시됐다.
 

김미숙 지회장은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 행사가 미용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실천의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이번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은 남동구가 인천의 대표적인 뷰티 관광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미용인과 구민이 하나 될 수 있는 소통 화합의 장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남부소방서, 야간 불시 긴급구조통제단 가동훈련실시 (2019-09-19 22:26:56)
인천 남동구,‘안전한국훈련 관계관 2차 합동회의’개최 (2019-09-19 21:38:43)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