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아빠들의 육아 톡톡콘서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9월25일 15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한국워킹맘연구소와 함께  21일  상상나라극장에서 ‘아빠들의 육아 톡톡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톡톡콘서트 주제는 “자녀 훈육 나는 잘하고 있나”로 1부는 한국워킹맘연구소 이수연 소장의 사회로 김한별KBS아나운서(라테파파작가), 함정규 세아이의아빠(보건복지부 100인의 아빠단 9기 멘토)가 참석하여 아빠들의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수연소장은 “아이에게 아빠일 수 있는 시간은? 10년이다!” 아이에게 여러분의 시간과 체력을 투자하지 않으면 아빠와 추억이 없게 된다 아이와 추억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훈육에 선행되야 하는 것은 아이의 이야기를 들어주며 기다려주는게 중요하다고 했다.
 

김한별KBS아나운서는 “아빠 육아휴직은 고민 하지 말고 바로 결정하자” 아이에게 필요한 시기를 기다리지 말고 할 수 있을 때 바로 결정하고 실천하는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아이의 스마트폰 사용시기, 떼를 심하게 쓰는 아이 달래는 방법, 육아휴직 골든타임 등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묻고 답하며 육아 노하우를 공유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아빠들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곳이 부족한 현실에 토크 콘서트를 통해  자녀 훈육 방법을 함께 공유하며 아빠와 아이가 같이 성장하는  사회분위기가 확산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소방서, 화재안전특별조사 관서장 현장점검 실시 (2019-09-25 15:13:02)
광주 동부소방서, 주택용 소방시설로 주택화재 피해 줄여 (2019-09-25 12:00:25)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