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로확대’ 지원
등록날짜 [ 2019년10월17일 11시0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오는 21일 10시부터 오후5시까지 서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인식제고와 판로확대를 위한 ‘2019년 제2회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전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구 소재 사회적경제기업 11개 업체가 참가해 자신이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구민들에게 선보인다. 또한 직접 판매 및 온라인 구매방법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제품 판매·전시와 함께 사회적기업 및 마을기업에 관심 있는 일반기업을 위한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구직자들을 위한 ‘찾아가는 취업상담실’을 함께 운영해 정보부족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서구 기업&일자리 지원센터’의 다양한 취업지원 사업을 홍보함과 동시에 취업상담 및 구직정보도 제공한다.

서구 관계자는 “그 동안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에 관심은 있었으나 어떤 제품을 판매하는지와 어떻게 구매하는지에 대해 궁금했던 지역 주민들께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유익한 정보도 얻으시길 바란다”며, “참여 기업과 함께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스마트에코시티 구현’과 ‘원도심 활성화’ 본격전개 (2019-10-17 11:04:33)
인천 남동구, 무역사절단 통해 CIS 시장개척 나서 (2019-10-16 21:52:54)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