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 콘서트’ 개최
등록날짜 [ 2019년11월06일 21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가 오는 10일 오후 3시에 남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는 구에서 활동하는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재능발굴을 위한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남동구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소래포구축제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남동사랑 콘서트’를 별도로 개최해 소래포구축제 취소에 따른 지역주민의 아쉬움을 달랜다는 의미도 담았다.
 

또 남동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중문화예술인들이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남동구민과 아마추어 예술인 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구민과 함께하는 남동사랑콘서트’에는 남동구 대중문화예술인의 공연과 함께 축하가수로 전 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진해성과 윤수현의 출연도 예정돼 있다.
 

구는 공연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 공연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구는 이와 함께 오는 30일 남동소래아트홀에서 남동구 테마기획공연 시리즈 제3탄 ‘희망꾸러미’ 「2019 해설이 있는 클래식 남동구 희망가득 콘서트」를 통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남부소방서, '소방공무원 마음 힐링' 국화 전시회 개최 (2019-11-07 11:22:58)
인천 동구여성회관, 수강생 솜씨자랑 작품전시회 개최 (2019-11-05 21:23:14)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